홍보관

한식을 선도하는 한식진흥원의 행복한 웃음을 소개합니다.

한식브랜드 hansik Brand

자연과 인간을 배려하는 조화와 균형의 브랜드 에센스로부터 한식브랜드를 통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커뮤니케이션 방식까지 각 단계별 역할에 적합한 가이드라인을 구축하고, 일관된 브랜드 에센스에 따른 전체적인 이미지조화를 통한 브랜드 밸류업을 추구합니다.


가로형

정방형 1

정방형 2

로고의 형태적 의미 LOGO Morphological Meaning

자연과 인간을 모두 이롭게 하는 조화와 균형한국의 정신을 상징하는 건, 곤, 감, 리는 하늘, 땅, 물, 불을 나타내며 이러한 의미를 한식이 가지고 있는 특성과 연결하여 자연으로부터 비롯된 음식이라는 의미를 시각화하여 표현합니다.

AI 파일 내려받기 JPG 파일 내려받기

로고의 색상적 의미 LOGO Color Meaning

한식이 자연으로부터 온 재료를 사용하는 건강한 웰빙 음식이라는 이미지와 우리나라 고유의 천연염색 이미지를 살려, 한식 브랜드만의 원색적이지 않으면서 자연적이고 따뜻한 컬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적인 이미지와 함께 한국 음식의 다채로움과 식감이 잘 표현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Natural Green

#A6B364
PANTONE 2302 C
C43 M23 Y70 K0
R166 G179 B100

Premium Purple

#9D8C90
PANTONE 4114 C
C45 M46 Y37 K0
R157 G140 B144

Joy Yellow

#D8C55F
PANTONE 4015 C
C22 M22 Y70 K0
R216 G197 B95

Unique Red

#CD867E
PANTONE 2446 C
C24 M57 Y44 K0
R205 G134 B126

Traditional Brown

#594C49
PANTONE 2335 C
C69 M69 Y66 K23
R89 G76 B73

업무담당자
  • 담당부서: 사업기획팀

  • 담당자: 신란희

  • 02-6300-2077


이 페이지에 대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